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로그를 이동합니다.

블로그를 이동하고 닉네임을 DY 똥이 → DoDo 도도로 변경하였습니다.

저품질 블로그가 되어서 입니다.

저품질 블로그가 된 이유는 최근 Google 애드센스를 달기 위해서 빠르게 발행한 9개의 내용도 실도 없고 부실해 보이는 유머포스팅과 글을 쓰게되면서 빠르게 변화하는 이전 게시글에대한 보충과 가독성 향상을 위한 수정 등등...의 잦은 웹문서 수정으로 인한것으로 추정됩니다.

 

하지만 도도(똥이)가 블로그를 옮기고 네이버에 RSS를 신청하자 제 글을 제가 배껴온게 문제가 되는것인지.

문제가 되는것으로 추정되는 밀리터리 포스팅들은 부실한 내용을 보강하고 조사를 통하여 튼실하게 다시 적을것입니다. 이전과 같이 포스팅하지 않도록 주의하겠습니다.

 

좀 지식이 있으신 분들은 알겟지만 저의 새로운 닉네임 '도도'는 도도새에서 새를 제외한 것입니다. 어감을 좀 더 좋게하기 위해서 새를 제외하게 되었습니다.

 

나름 뜻이 담겨있는 새로운 닉네임입니다 똥이가 6년전 네이버 카페에 가입할때부터 사용하기 시작하였습니다.

[당시에는 후배의 아이디를 빌려썻습니다 (ajtwu****) 뚱이를 사용하려 했으나 뚱이가 없어 똥이를 사용]

 

그때에는 별 뜻이 없었으나 새롭게 변화한 도도는 새롭게 날아오르기를 원한다는 생각으로 지은 이름입니다.

 

수고하세요